반응형
차체크기 : 1940 X 740 X 1020mm
축간길이 : 1200mm
최저고 : 160mm
건조중량 : 114Kg
최대적재량 : 153kg
배기량 : 124.7cc
연료용량 : 8.6L
제동형식 : 앞/뒤 드럼
최고시속 : 96.1Km
엔진형식 : 단기통 사행정 공랭식
압축비 : 9.2:1
시동방식 : 킥스타트 / 모터스타트
최대공률 : 7.3Kw/8000r/min
최대토크 : 9.5N.m/6500r/min
혼다 CG125 는 순정 상태로도 타고 다니지만
커스텀 베이스로 많이 이용되더라구여
이런식의 다양한 커스텀들로 새로 태어나곤 함
요즘에는 2020년식 혼다 cg125 로 커스텀해서 출고해주는 곳도 몇몇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잘 찾아보시기 바람
입문용 클래식 바이크로 울프와 cg 가 거의 양대산맥으로다가 버티고 있다고 보면됨
근데 울프는 이제 단종이라서 별로 비추
cg125 2020년식 나왔으니 입문용 클래식 바이크 고민한다면 cg125 를 난 더 추천함
사실 125cc 에서 클래식 계열은 성능은 다 거기서 거기이기때문에
디자인보고 맘에 드는걸로 고르면 된다고 생각함
그리고 125cc 를 타고 시작해서 바이크의 세계에 눈을 뜨게 되면
금방 기변병이 올거임 :)
입문용 바이크는 디자인 보고 맘에 드는걸로 ㄱㄱ 하는것을 추천함 ㅇ_<
반응형
'오로방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쿼터급 바이크 압도적인 인기 야마하 r3 (0) | 2020.04.23 |
---|---|
125cc 의 새로운 최강자 스즈키 GSX-R125 (0) | 2020.04.22 |
뭘 해도 고장안나는 명차 입문용 바이크 혼다 CBR125R (0) | 2020.04.21 |
입문용 클래식 바이크 sym 울프 클래식 125 (0) | 2020.04.19 |
혼다 스타일로 이해한 아메리칸 크루저 혼다 레벨 500 (0) | 2020.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