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르 : 네이키드
출시가 : 298만원
배기량 : 124cc
연료 : 가솔린
엔진형식 : 공냉식, 4스트로크, 단기통
전고 1055mm
전폭 745mm
시트고 정보없음
휠베이스 1220.0mm
전장 1910mm
공차중량 110.0kg
연료탱크용량 정보없음
전륜 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 드럼
입문용으로 너무 좋은 sym 울프 시리즈 입니다
현재는 생산 중단이 되었지만 입문용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저도 타고 다녔지요
잔고장이 잘 안난다는게 큰 장점이고
딱히 돈 들어갈일이 없음
단점은 순정 클러치케이블의 고질적인 면이
울프를 타고 다닌사람이라면 꼭 한번씩 경험한 클러치 케이블 끊김
클러치 케이블은 꼭 미리 바꾸던가 해야함
그리고 바퀴가 얇사리 해서 불안했던 적이 몇번 있음
바퀴얇은 오도방구들은 한번씩 느끼는거임
타이어가 다른 바이크와는 다르게
튜브가 들어가는 타이어라서
센터가서 타이어 바꿔야한다고 하면
거절하는 곳이 몇몇 있음
그거 말고는 업슴
여자가 타면 정말 이쁜 사이즈
건장한 남자가 타면 좀 작아보일수도 있는데 그닥 신경안써도됨
여자는 사실 무슨 바이크를 타든 다 예쁨
반응형
'오로방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쿼터급 바이크 압도적인 인기 야마하 r3 (0) | 2020.04.23 |
---|---|
125cc 의 새로운 최강자 스즈키 GSX-R125 (0) | 2020.04.22 |
뭘 해도 고장안나는 명차 입문용 바이크 혼다 CBR125R (0) | 2020.04.21 |
입문용 클래식 바이크 추천 혼다 CG125 (0) | 2020.04.20 |
혼다 스타일로 이해한 아메리칸 크루저 혼다 레벨 500 (0) | 2020.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