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로방구

125cc 의 새로운 최강자 스즈키 GSX-R125

by 헬로뷰티풀 2020. 4. 22.
반응형

전장 2000mm

 

전고 1070mm

 

전폭 700mm

 

시트고 785mm

 

휠베이스 1300.0mm

 

공차중량 134.0kg

 

연료탱크용량 11.0L

 

전륜타이어 90/80-17

 

후륜타이어 130/70-17

 

 


변속기 6단

 

전륜 제동장치 싱글 디스크

 

후륜 제동장치 싱글 디스크

 

 

https://www.youtube.com/watch?v=EGUUd4Bprg8

 



 

125cc 라고는 믿기 힘든 외관과 체형

 

입문용 최강 오토바이 혼다 CBR125 가 단종이 된 현재

 

입문 최강자의 자리는 스즈키 GSX-R125 가 획득했다

 

경쟁할 오토바이가 없음

 

 

자금이 여력이 된다면야 혼다 CBR125 와 GSX-R125 중 고민하지 말고

 

GSX-R125 를 추천함

 

CBR125가 안좋다는게 아니라 자금이 여력이 될때임

 

 

최신기종이 짱이다!!!!!!.. 가 아니라

 

 

혼다 CBR125 와 GSX-R125 의 차이는

 

gsx 는 성능이 좀 더 앞서서 출력이 더 좋고

 

cbr 은 연비, 실용성 면에서 더 앞섬

 

 

근데 gsx는 abs 가 달려있는 시리즈가 있어서 입문자 들에게는 훨씬 더 안정성이 있겠쥬?

 

초보자가 도로주행때 돌발상황이 일어나면 브레이크 무의식적으로 콱 잡는데

 

콱 잡으면 바이크 타이어 잠겨서 고대로 100% 넘어짐

 

 

근데 abs 가 달려있는 바이크를 타면은 바퀴 잠길일이 없기때문에 넘어지지않고 무사히 정지 할수 있음

 

abs는 필수라고 생각함 초심자들이나 숙련자들이나

 

 

GSX-R125를 몰랐을때 차타고 가다가

 

옆에 GSX-R125 랑 같이 신호대기를 하였는데

 

저게 뭐지 하면서 보다가 바이크 앞에 GSX 보고 검색해서 알게 된 녀석임

 

 

실제로 봤는데 뭔가 되게 .. 화려하고 멋있는 녀석이었다

 

 

뭐 거의 대부분의 바이크가 그렇듯

 

키 작고 다리 긴 사람이 타면 딱 이쁜 사이즈

 

160~170 정도

 

 

 

단점은 잔고장이 좀 있다고 한다

 

 

 

 

 

 

반응형